-
01모낭 손상률 최소화
건강한 모낭을 채취하여 슬릿으로 이식할
부위에 구멍을 만들고, 모낭을 핀셋으로 잡아
그 모공에 하나씩 끼워 넣어 이식합니다.
-
02흉터 최소화
모낭에 맞는 굵기로 슬릿을 낸 후
이식하기 때문에 모공이 커지는
현상을 최소화하고, 흉터가 적습니다.
-
03높은 생착률, 고밀도
슬릿 도구로 구멍을 내어 촘촘하게
이식할 수 있어 고밀도 이식이 가능하며,
높은 생착률을 볼 수 있습니다.
모발이식 순서
- 뒷머리 마취와 절개
- - 후두부의 떼어낼 부위를 국소 마취 후 모낭이 다치지 않도록 세심하게 떼어 내는 단계입니다.
- - 이 과정에서 모낭이 손상을 입으면 생착률이 떨어지므로 숙련된 기술이 필요합니다. 이식할 모낭을 두피와 함께 떼어낸 후 공여 부는 봉합합니다.
- 모낭분리
- - 떼어낸 두피 조직을 모낭에 따라 하나씩 분리하는 단계입니다.
- - 모낭을 다치지 않게 분리하는 것이 모발의 생존율에 중요하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한 분리 전문가가 하게 됩니다.
- - 모낭이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세심하게 분리해야 합니다.
- - 이식할 부위에 국소 마취를 한 후 분리된 모낭을 식모기로 이식하는 단계입니다.
- - 모낭이 손상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이식해야 하며 모발과 모발 사이에 이식하여야 기존의 모낭에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.
- 모발이식
- - 이식한 모발의 사이가 규칙적이고 일률적이면 부자연스러우므로 불규칙하게 모발이 나오는 방향으로 이식하여 합니다.
- - 이마선으로부터 앞 0.5 ~ 1cm 정도는 단일모로 가는 모발로 이식하여야 하며 그 이후부터는 단일모와 2~3개의 모발이 있는 모낭 단위로 이식하여야 합니다.
- - 전방 라인에서부터 올라가면서 밀도가 높아지게 이식하여야 자연스럽습니다.
- - 머리를 뒤로 넘기는 경우에는 전방 부위 밀도를 높게 하고 가르마를 타는 경우에는 타는 부위 주변에 밀도를 높게 하여 이식하여야 합니다.
압구정 리치모아의 특징
- 1수술 중 생착률을 올리기 위한 특수한 약물 투여
- 2수술 중 생착률을 올리기 위한 시술 행사
- 3수술 후 관리 프로그램 (모발을 튼튼하게 하는 운동과 섭생법, 약물 투여, 레이저술, 경락 시술 등)
리치모아는 오랜 기간 모발이식의 경험을 바탕으로 나름의 노하우가 많습니다.
레이저 시술, 약물, 수술 중 시행하는 시술 후 관리 프로그램은 리치모아만의 독특한 아이디어입니다.
그게 콜럼버스의 달걀과 마찬가지로 특별한 게 아니지만 더 나은 결과를 내기 위해 연구하다 보니 생긴 비법입니다.
지면으로 다 설명 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상담 시 공개해 드리겠으니 부담없이 일차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